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특별한 만남을 통해 겨울 스타일링 팁을 최근 공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가 새롭게 방영하는 “매장 털기” 시리즈의 첫 번째 브랜드로 선정돼, 심도 있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슈스스 TV’는 패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로 ‘매장 털기 – 스튜디오 톰보이 편’에서 한혜연 특유의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이 빛을 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방문한 그녀는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직접 선택해 열 세 가지 이상의 겨울 룩을 제안했다. 특히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담은 오버사이즈 제품들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실키한 셔츠와 미니 원피스를 매치한 룩에는 가벼운 체크 패턴 코트와 박시한 셔츠형 아우터를 각각 활용해 아우터 하나만으로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캐주얼한 스웻 셔츠와 팬츠 룩에 박시한 다운 점퍼를 코디하고, 모직 셔츠와 플레어 스커트 위에 퍼 트리밍 점퍼를 걸치는 등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코디법을 보여줬다. 무채색이나 어두운 색상을 주로 착용하게 되는 겨울철, 화사한 스카프, 가방 등 액세서리를 포인트를 줄 것을 제안하기도 했다.
한혜연은 올 겨울 인기 제품으로 떠오른 시어링 다운 코트를 비롯해 후드가 부착된 라이트 그린 색상 더플 코트, 옐로우 톤의 셔츠 스타일 재킷 등을 직접 구입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슈스스TV는 ‘매장 털기’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편을 감상한 후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한혜연이 직접 구매한 스튜디오 톰보이의 더플 코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의 ‘매장 털기 – 스튜디오 톰보이 편’에서 소개된 2018 가을겨울 시즌 제품들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