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Beauty위시컴퍼니,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위시컴퍼니,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6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위시컴퍼니는 2019년 첫 선정 이후 올해까지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연이어 선정됐다. 또한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로, 무역협회 선정 지난 2022년 수출의 탑을 3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위시컴퍼니는 전 임직원의 평균 연령은 30.9세이며 랩(Lab) 단위로 수평 조직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최연소 리더의 연령은 31세로, 능력·성과 중심 직급 체계를 통해 나이와 관계없이 역량과 성과를 반영하는 인사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 월 1회 4.5일 근무(반일 근무제), 명절 연휴 전 단축근무 및 상여금 지급, 자기 계발비 지원 등을 통해 ‘개인의 성장이 곧 조직의 성장’이라는 기조 아래 제도 운영과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위시컴퍼니 1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새로운 기업 미션인 ‘Positive Beauty Ev erywhere!’와 비전 ‘뷰티, 그 이상의 경험으로 고객의 일상을 가치 있게’를 선포했다. 새로운 미션, 비전, 핵심가치 아래 임직원 공동의 목표 의식과 성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제안할 계획이다.

위시컴퍼니 인사 총괄 서승환 수석 매니저는 “중견 뷰티 브랜드 기업 중 유일하게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K-뷰티를 해외에 알리고 기업이 성장함과 동시에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도 함께 상승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시컴퍼니는 사세 확장에 따라 조직 내 여러 분야 채용을 진행 중이다. 아태평양 및 유럽 지역 해외영업 담당자, 브랜드, 온라인 마케터 등 위시컴퍼니가 비즈니스하고 있는 글로벌 각 지역 및 부문의 전문가를 채용 중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