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오에스(대표 장혜영)의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NYLORA)가 리조트 컬렉션인 루나 팬츠(LUNA PANTS)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루나 팬츠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미안(Damien) 팬츠의 겨울 버전으로 팬츠의 편안함과 핏은 그대로 살리고 브러싱 가공된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롱한 기장감과 앞쪽의 슬릿 디테일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나타낸다. 또한 가볍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활동성이 높아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함께할 수 있다. 운동화, 슬립온, 어그부츠 등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라벤더, 크림, 블랙 세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조트 컬렉션에서는 루나 팬츠를 비롯해 새로운 컬러와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를 적용한 플리스 원단의 후디, 이너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슬리브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일로라의 파운더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캐롤린 장 대표는 “나일로라의 시그니처 팬츠인 데미안 팬츠를 겨울에도 착용하길 원하는 고객이 많았다. 적합한 원단을 만들어 내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루나 팬츠와 함께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