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의 라이프, 컬처 그룹의 복합 문화 공간 ‘나인블럭’이 커피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인블럭’은 가평 더 스테이 힐링 파크에서 ‘올 댓 커피(All That Coffee)’라는 타이틀로 커피를 맛보는 것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를 선보인다.
‘나인블럭’ 커피 아카데미는 커피 전문가와 함께 우리가 몰랐던 커피의 여정과 역사에 담긴 흥미진진한 커피 스토리부터 커피 추출법, 산지 및 가공 처리법에 따른 향과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핸드드립 3단계 등 매력적이며 다양한 과정의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특별히, 핸드드립은 나인블럭만의 전문적이며 섬세한 핸드드립 트레이닝을 통해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본인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
강의 과정은 전체 5개의 클래스로 준비되어 있으나 원하는 강의로 1개의 클래스도 참여가 가능하다.
‘나인블럭’은 새로운 커피 문화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왔으며 큐그레이더, 수석 로스터, 바리스타가 주기적으로 맛을 보고 원두를 선택하여 나인블럭 만의 시그니처 원두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아카데미는 이러한 나인블럭만의 철학을 고객들과 공유하며 체험할 수 있는 목적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가을의 정취와 함께 진정한 커피가 주는 감동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코스로 10월 20일 토요일부터 진행하는 커피 아카데미는 나인블럭 전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사진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