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랩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김지민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 ‘루미너스 랩(Luminous Lab)’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미너스 랩의 팝업스토어는 10월 1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운영되며, 최근 주얼리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다양한 쉐입과 크기로 경험할 수 있어 천연 다이아몬드의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루미너스 랩은 1968년 공방 오픈부터 시작해 3대째 가업을 받고 있는 역사가 깊은 브랜드로서 현재는 잠실에 위치한 공방에서 최고 보석 장인과 함께 유니크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가치가 변치 않는 시대를 초월한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루미너스 랩에서 선보이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키워내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성 특성이 100% 동일한 다이아몬드로 시상식이 떠오르는 과감한 파인 주얼리 디자인을 자랑한다.
루미너스 랩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루미너스랩 주얼리 클리너 펜을 증정하며, 스페셜 신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루미너스 랩의 첫 팝업스토어는 2023년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