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25,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신세계 강남점 벌써 매출 1억 원 상회!

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신세계 강남점 벌써 매출 1억 원 상회!

브랜드 헤리티지 담은 ‘1975 데님 라인’ 매출 견인, ‘가을 시즌 컬렉션’도 판매 약진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자사 신규 브리티쉬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지난 7월 오픈 이후 약 두 달여 만에 지난달 월 매출이 1억 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매출 신장에는 브롬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1975 데님 라인’의 판매 증가가 주효했다. 브롬톤 1975 라인은 브롬톤 창업자 앤드류 리치(Andrew Ritchie)의 작업복을 복각한 데님 제품으로 데님 셔츠, 데님 팬츠 등이 있다.

또한 오렌지, 카키, 베이지 등 가을 연상케 하는 색상의 제품 앞세워 지난 9월 공개한 ‘가을 시즌 컬렉션’의 판매 약진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브롬톤 런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더네이쳐홀딩스가 지난해 9월 영국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과 전 세계 최초 어패럴 부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이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1호 매장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브롬톤 런던’은 50년 전통의 영국 런던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의 헤리티지를 완전히 이해하고 이를 고스란히 제품에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브랜드 론칭 후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호평 속에 긍정적인 매출 성과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탄탄한 브랜드 팬덤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패션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대표적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롬톤 런던은 이달 ‘브롬톤 1975 라인 기획전’과 브롬톤을 타고 캠핑을 떠나는 문화를 조명하는 ‘브롬핑 기획전’, 지속가능성을 위해 에코 충전재로 제작된 ‘친환경 패딩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