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1,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스트리트 브랜드 ‘RDVZ’, 보이그룹 다크비(DKB)와 협업 제품 발매

스트리트 브랜드 ‘RDVZ’, 보이그룹 다크비(DKB)와 협업 제품 발매

다크비, ‘We Love You’ 컴백 이어 RDVZ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RDVZ’(대표 방기정)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다크비(DKB)와 2023 F/W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최근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닛럽)과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유)로 각종 지표에서 눈부신 커리어 하이 행보를 선보였다.

또한 올해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PEAK TIME’(피크타임)에 출연해 매 무대 독보적인 에너지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9일 일본 첫 제프투어 ‘DKB Zepp Tour 2023 -Progress-‘(다크비 제프투어 2023 -프로그레스-)를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RDVZ’는 2017년에 출시 이후로 다양한 영역으로 도전을 하는 중이다. 특히 셀럽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제작을 진행했으며, 계속해서 의류뿐 아니라 향수 등 다방면으로 카테고리를 늘려가고 있는 중이다. RDVZ 제품은 현재 RDVZ 자사몰,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RDVZ 다크비 콜라보레이션은 다크비 멤버 각자 좋아하는 과일과 지금까지 낸 모든 앨범의 타이틀 및 노래 제목을 콘셉트로 티셔츠, 맨투맨, 후드로 각각 출시됐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9월 7일  오픈했으며,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해외 팬이 많은 것을 고려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해외 팬들에게도 구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에서는 RDVZ 공식 홈페이지, 중국에서는 타오바오, 그리고 해외(중국 외)에서는 60% 등 여러 채널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한편 ‘RDVZ’는 다크비와의 콜라보를 비롯해 2023 FW 제품 또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브랜드 팬 층의 영역을 다양한 방면으로 넓혀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