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으로 MZ 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누아르나인(NOIRNINE)에서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이해 클래식한 매력의 23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3FW 컬렉션의 경우 기존 SS에서 보여주던 키치 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절제하고 브랜드의 로고를 간결하게 적용해 클래식하면서도 23FW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올드머니 룩 스타일을 누아르나인 만의 느낌으로 표현하였다.
특히, 일상에서 데일리로 입기 좋은 니트, 가디건, 셔츠 등을 FW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들로 출시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키 아이템인 집업 가디건은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로고 포인트는 물론이고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유럽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스웨트 셋업을 출시하여 편안한 일상 룩을 제안하며 누아르나인 시그니처 Bébé (프랑스어로 아기)로 디자인된 키즈 상품들이 출시되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을 예정이다.
누아르나인은 23FW 아이템을 25일 진행된 2023 트렌드페어 패션쇼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선보인 아이템 모두 트렌드페어 패션쇼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3일간 진행된 2023 트렌드페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누아르나인 23 FALL 컬렉션은 누아르나인 공식 홈페이지(noirnine.co.kr) 및 인스타그램(@noirnine_london)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