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1, 2025
No menu items!
HomeBeauty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 여배우 피부 관리템으로 입소문 후 판매량 ‘급증’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 여배우 피부 관리템으로 입소문 후 판매량 ‘급증’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 판매량이 전월 대비 1,000% 이상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이하 괄사앰플스틱)은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초간편, 고성능 제품으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상단의 구슬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부착해 눈가부터 이마, 미간, 팔자, 입가, 목주름 등 굴곡진 부위의 탄력케어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제형에 괄사 구슬로 롤링 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괄사앰플스틱은 유튜브,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홈케어템’, ‘여배우 피부 관리템’으로 소개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한 스타 부부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여배우의 ‘특급 관리 루틴’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아이소이는 괄사앰플스틱의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셀프케어 트렌드’를 꼽았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팀장은 “최근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하는 홈케어족이 늘어남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괄사앰플스틱이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 것 같다”며 “현재 주문폭주로 품절 상태이나, 빠른 시일 내에 재고를 확보해 원활한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