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최신 제품에 적용된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최근 출시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과 다이슨+빅 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다이슨의 최신 기술 적용되어 있어 실내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다이슨 신제품 2종
지난 달 출시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과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에는 다이슨의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실내 환경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하도록 돕는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은 다이슨 첫 물 청소 헤드가 포함된 제품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한 물로 깔끔하게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의 물 청소 헤드는 알맞은 양의 깨끗한 물을 분사하도록 정교하게 설계되어 액체와 오염 물질, 찌든 때를 닦아내며, 다이슨의 핵심 무선 청소기 기술인 일루미네이션 기술 및 엉킴 방지 기술이 적용된 여러 클리너 헤드 및 툴이 함께 제공되어 하나의 청소기로 먼지, 오염물질 및 물기를 제거하는 다용도 청소 솔루션을 선사한다.
또한, 다이슨 서브마린 물 청소 헤드의 각 부품들은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흐르는 물에 세척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유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기동성이 좋아 가구 밑과 모서리까지 손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보다 넓은 공간 을 정화할 수 있는 최신 공기 정화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원뿔 형태의 공기역학 현상을 활용해 10미터 이상1 정화된 공기를 분사하도록 설계되었다.
기존 다이슨 활성 탄소 필터 대비 3배 더 많이 이산화질소(NO2)를 제거 할 수 있는 K-탄소 필터3와 CO2(이산화탄소) 센서가 새롭게 탑재되어 있다.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분사력과 더불어 최대 풍량에서도 단시 56 데시벨(dB) 수준의 소음만 발생할 정도로 조용하게 작동해 , 역대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 중 가장 적은 소음으로4 가장 강력한 성능1을 선보인다.
다이슨은 8월 31일까지 다이슨의 데모 스토어인 다이슨 데모 스토어 서울 IFC,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 다이슨 뷰티랩 사운즈한남에서 마스터클래스를 운영한다.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제품 체험뿐 아니라 전문가에게 수채화 그리기를 배워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