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코니바이에린, 성인용 ‘이지바스 클래식 로브’ 런칭해 미니미룩 제안

코니바이에린, 성인용 ‘이지바스 클래식 로브’ 런칭해 미니미룩 제안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성인용 클래식 로브 ‘이지바스 클래식 로브’를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키즈로브를 성인용으로 출시한 것으로, 아이와 부모가 코디를 맞춰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코니 이지바스 시리즈는 아이와의 목욕 시간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이다. 신생아용 뉴본 타올, 유아용 후드 타올, 키즈 로브 등으로 구성된다. 무게는 가벼우면서도 촉감이 부드럽고 건조가 빨라 여름 물놀이 등에도 활용하기 좋다. 이에 성인 사이즈의 제품을 요청하는 구매 고객이 많아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지바스 클래식 로브 역시 기존 키즈로브와 동일한 소재로 제작했다. 안감은 뛰어난 흡수력의 밤부 코튼으로, 겉감은 가벼운 착용감의 마이크로화이버로 구성하는 프리미엄 이중원단을 사용했다. 실제로 750g 가량의 중량으로 제작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무해한 섬유로 제작돼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획득했다. 오코텍스는 섬유 제품 내구성과 안정성 및 피부 친화성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 마크다.

코니는 이지바스 클래식 로브와 함께 기존 제품의 사이즈 또는 컬러를 추가 출시한다. 이지바스 후드 타올에 라벤더 컬러와 3-5세를 위한 라지(L) 사이즈가 추가됐다. 키즈 로브도 기존 크림, 베이지, 민트, 스모키핑크에서 뉴컬러인 라벤더 컬러까지 추가된 총 5가지 색상으로 판매한다. 신제품 이지바스 클래식 로브는 크림, 라벤더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에 아이와 사이즈만 다르고 디자인이 같은 옷을 입는 미니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7월 6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0시 59분까지 7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지바스 맘&베이비 기획 세트가 준비돼 있다. 클래식 로브와 후드타올 세트(89,900원), 클래식 로브와 키즈 로브 세트(99,900원) 등이다. 또한 이지바스 시리즈에 속한 뉴본 타올, 후드 타올, 키즈 로브, 클래식 로브 등 총 4개 제품을 최대 36% 할인한다.

프로모션 1일차인 6일 오전 11시에는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시청자 대상으로 구매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코니 공식몰 적립금도 증정할 예정이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해 소재부터 신경 쓰면서 만들었던 이지바스 라인 제품들을 써본 고객 분들이 부모도 쓸 수 있게 만들면 좋겠다는 후기를 많이 남겨 주셨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코니가 꿈꾸는 육아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많은 부모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