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20, 2025
No menu items!
Home호텔가, 올 여름 무더위 이겨낼 차별화된 보양식 선보인다!

호텔가, 올 여름 무더위 이겨낼 차별화된 보양식 선보인다!

코스 요리부터 단품까지 다양한 보양식 메뉴 선봬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에도 기력이 빠진 체력을 보강할 보양식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대표적으로 호텔 업계가 앞장서고 있다. 호텔 업계는 각기 차별화된 메뉴를 출시하면서 여름철 자신의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의 관심에 해결책을 제안하는 메뉴를 앞다퉈 제시하고 있다.

각 호텔 업계가 올 여름철을 겨냥해 선보이는 보양식을 아래에 소개한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보양식을 살펴보고 호텔을 선택해 건강한 호캉스를 즐기기를 제안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전통 중식 퀴진 호빈에서 ‘보양채보’ 코스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호빈_’후불도장 테이크아웃’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전통 중식 퀴진 ‘호빈’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삼복을 앞두고 건강한 보양메뉴 ‘보양채보’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양채보’는 캐비어 가리비 전채, 북경오리, 사천식 공보 장어, 홍소대사선, 후 불도장, 중화냉면에 이어 후식까지 제공되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보양채보’는 전통 보양식 코스 요리로 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특별한 식사를 계획하는 이에게 제격인 메뉴이다.

더불어, 후덕죽 마스터 셰프를 필두로 한 ‘후 불도장’은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포장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집에서도 호텔의 고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당일 생산한 양만 한정 판매하는 포장용 ‘후 불도장’은 특별 제작된 도자기 용기에 담아 제공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후 불도장’은 오골계, 자연송이, 건 관자, 건 해삼 등 15가지 재료를 6시간 이상 고아 낸 보양식으로 후 셰프만의 스타일로 불도장을 재해석한 인기 메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2층에 위치한 ‘호빈’은 음식과 건강이 함께한다는 의식동원의 철학을 담아 몸에 활기를 북돋는 요리를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문의: 02-2275-1101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컨템포러리 다이닝 앙뜨레에서 ‘해신탕’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_해신탕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인 ‘해신탕’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신탕’은 로비 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앙뜨레(Entrée)에서 선보이는 여름 보양식 메뉴로 삼계탕에 다양한 해산물을 넣고 끓여내는 방식으로, 신선한 낙지와 전복, 인삼, 대추, 마늘 등의 건강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조리된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삼계탕의 기본 베이스에 해산물들이 가미되어 해산물의 풍미와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여름철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신탕’ 외에도 민물 장어 구이, 전복 돌솥 비빔밥 등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문의: 02-531-6604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한식당 수라에서 ‘효종갱’, ‘초교탕’ 선봬

원재-앰배서더-인천-초교탕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더운 여름을 거뜬하게 보낼 수 있는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 ‘효종갱’과 ‘초교탕’을 한식당 수라에서 선보인다.

‘효종갱’은 조선시대 한양 양반들이 먹었던 우리나라 최초의 배달 해장국으로 ‘새벽종이 울릴 때 먹는 국’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신선한 전복, 해삼, 송이버섯, 쇠갈비, 배추속대 등 몸에 좋은 재료들을 넣고 정성껏 준비하여 전통의 맛을 살리되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교탕’은 조선 정조의 어머니 혜경궁 홍씨의 회갑연에서 처음 등장한 음식으로 오골계, 전복, 도라지, 미나리, 한약재 등 원기 회복에 탁월한 재료로 가득 채워 보양식 기능을 강화하여 한층 더 입맛과 기운을 북돋아 준다.
예약 문의: 02-6388-5500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다볼로 24에서 ‘보양식 투 고’ 서비스 선봬

JW메리어트동대문_보양식투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보충해 줄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하여 프리미엄 보양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보양식 투 고는 바다의 용왕이 보양식으로 즐겨 먹었다는 해신탕과 원기 회복에 탁월한 민물 장어를 활용한 장어덮밥,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복분자 에이드를 포함해 프리미엄 보양식 2인 세트로 선보인다.

해신탕은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좋은 낙지, 부드러운 육질의 영계, ‘바다의 산삼’ 전복,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인삼, 향긋한 능이버섯 등 원기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다양한 효능을 지닌 식재료를 더해 보양식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장어덮밥은 특제 데리야키 소스로 조리한 국내산 민물 장어를 미네랄이 풍부한 강진쌀로 지은 흰밥 위에 얹어 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함께 고품격 보양식을 완성한다.

특히, 셰프가 직접 엄선한 각 지역의 특산품 선정 과정부터 감칠맛을 이끌어내는 조리법까지 차별화된 품질의 보양식을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보양식 한끼를 부모님 또는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미식의 기쁨을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예약 기간은 6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인 세트 기준 9만 8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주문 및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최소 3일 전 타볼로 24 전화, 네이버예약 후 타볼로 24에서 방문 수령 가능하다. 차량을 통한 드라이브스루와 현장 수령, 퀵서비스 배송 등 모두 가능하며 취소 및 날짜 변경은 3일 전까지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2276-3320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 AC 키친에서 ‘해천황연탕’ 선봬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 해천황연탕( 海天皇筵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키친에서는 여름 보양식으로 ‘해천황연탕’을 선보인다.
해천황연탕(海天皇筵汤) 은 바다의 재료를 이용한 삼계탕으로, 바다 해자와 하늘 천자로 이루어져 있다.

즉 바다에서 나오는 재료(문어, 전복) 등과 함께 하늘에서 나는 닭고기 우족 도가니를 이용한 탕이라는 뜻으로 여름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으며, 삼계탕과 도가니를 먹으면 몸에 열이 오르는데 찬 성질의 전복과 고단백의 낙지를 함께 끓여 먹으면 중화가 되며,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과 타우린이 풍부해 혈액을 청소해 준다는 낙지가 듬뿍 들어있어 여름철 제대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보양식이다.
예약 문의: 02-2050-6000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 제주 다이닝 탐모라에서 ‘스페셜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 탐모라 보양식 시리즈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오는 7월 11일 초복을 앞두고 제주 다이닝 ‘탐모라’에서 스페셜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보양식 프로모션은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원기보충을 하기 위해 삼계탕 등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탐모라’ 한식 주방장이 특별히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품질을 자랑하는 제주산 영계와 찹쌀을 활용하여, 호텔 보양식 시그니처 메뉴인 찹쌀 삼계탕과 주방장의 특별 레시피를 겸한 민어 맑은탕, 전복 물회, 장어덮밥까지 보양식 시리즈로 영양 가득한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예약 문의: 064-729-8100

WE호텔 제주 – 다채 레스토랑에서 ‘여름 건강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

WE호텔 제주 – 여름 건강 보양식

WE호텔 제주는 청정 숲을 조망할 수 있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비타민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더위에 지친 몸의 기운을 북돋아 줄 ‘여름 건강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식전 음식으로 탕평채와 문어죽, 메인 음식으로 전복과 인삼을 곁들인 우대 갈비탕, 그리고 후식으로 더덕 식혜가 제공된다.
예약 문의: 064-730-1200

포시즌스 호텔 서울 – 로비 라운지 마루에서 ‘삼계탕’ ‘오리탕’ 선봬

포시즌스_Maru의  ‘삼계탕’ ‘오리탕’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로비 라운지 ‘마루’는 여름 보양 음식 ‘삼계탕’과 ‘오리탕’을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삼계탕(5만 9천 원)’과 ‘오리탕(6만 5천 원)’은 각각 먹기 좋게 뼈를 발라낸 국내산 토종닭과 오리에 엄나무, 가시오갈피, 겨우살이, 삼백초 등 각종 한방 약재와 찹쌀을 넣어 푹 끓이고 인삼 슬라이스와 전복을 정성껏 담아 제공한다.
예약 문의: 02-6388-5500

서울드래곤시티 – 중식 레스토랑 FEI 페이에서 ‘보양식보’ 코스 선봬

서울드래곤시티 ‘보양식보(保養食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 31일까지 그랜드 머큐어 2층에 위치한 중식 레스토랑 ‘FEI 페이’에서 여름 프로모션 ‘보양식보(保養食譜)’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식재료를 활용해 총 7코스로 준비된다. 이용객은 ‘딤섬’을 시작으로 한우 소고기 힘줄 · 해삼 · 오골계 등을 넣고 4시간 이상 쪄낸 ‘고법 불도장’, ‘백령버섯 전복 스테이크’, ‘북경오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의 대표 보양식인 민어를 넣은 ‘고법 동충하초 민어’와 ‘중식 냉면’에 이어 특제 디저트도 제공된다.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는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매일 운영된다. 가격은 1인 16만 원이며, 2인부터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문의: 02-2223-7000

파크 하얏트 서울 – 더 라운지에서 한식 ‘더 팔레트 – 디너 코스’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 – 더 라운지_고메 앳 더 파크 섬머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맛과 건강을 챙긴 한식 ‘더 팔레트-디너 코스’로 특별한 다이닝을 9월 17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시원하게 펼쳐진 도심뷰를 조망할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5코스로 모던 기력 회복에 좋은 문어를 비법 된장 소스와 상큼한 한라봉 겔, 향긋한 미나리 퓨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피타이저 문어숙회와 닭 뼈, 대추, 은행, 황기 등 각종 약재를 넣어 정성스럽게 끓여낸 진한 육수에 국내산 닭, 두부, 부추 등으로 만든 만두 속을 닭 껍질로 감싸 풍부한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영계 만두를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로는 새콤달콤한 볶음김치 살사로 한식의 풍부한 맛을 표현한 그릴에 구운 한우 등심구이와 부추, 전복, 캐비어 등 여러 가지 보양 식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민어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뒤이어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 향이 일품인 대표 보양식 장어 덮밥과 깔끔한 마무리를 위한 오미자 차를 곁들인 배숙으로 구성하여 다채로운 맛의 팔레트를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1인 11만원이며 와인 또는 티 페어링 시 1인 1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2016-1205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 모모카페에서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_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여름철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아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Summer Health Food Promotion)’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모모카페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추어탕, 원기회복에 좋은 장어구이를 비롯해 고단백 메뉴인 소꼬리찜, 이색 보양식 동파육(통삼겹살에 진간장 등의 향신료를 넣고 조리한 중국 상하이 대표음식) 등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런치 뷔페 및 디너 뷔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성인 1인 기준)은 평일 런치 65,0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런치와 디너는 95,000원으로, 1인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호텔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한편,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을 비롯하여 셰프가 즉석에서 따끈한 쌀국수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간장게장과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평일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 가 펼쳐진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예약 문의: 02-2211-8222

메이필드호텔 서울 – 한정식당 봉래헌과 갈비명가 낙원에서 보양식 음식 선봬

메이필드호텔_낙원_소갈비찜 보도자료

서울시 강서구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올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입맛을 살려줄 보양식을 출시했다.먼저, 한정식당 봉래헌은 궁중 육즙이 풍부한 전통 궁중음식인 ‘한우 너비아니 구이’와 필수 지방산이 풍부해 피부 건강은 물론이며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혈압유지에 좋은 ‘잣국수’, 그리고 ‘건강 죽’이 포함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가격은 6만 원이며 주중에 한해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울 3대 갈비명가 낙원은 40주년을 맞아 리뉴얼과 함께 낙원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우거지 갈비탕’을 출시하였다. 국내산 우거지와 사골 육수에 된장을 넣어 감칠맛 나는 국물, 마블링이 좋은 상위 등급 원육만을 엄선하여 더욱더 부드러운 소갈비를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살려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 갈비찜’ 등 메이필드호텔의 품격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 1만 3천 4백원, 3만 4천 원이며 메이필드호텔 베이커리 부티크 델리스 또는 쿠팡과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2660-9000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 오크 레스토랑에서 ‘딜라이트 웰니스’ 선봬

오크우드프리미어코엑스센터_딜라이트 웰니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이하 오크우드)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에서 예년보다 더운 여름을 준비하며 7월부터 잃어버린 입맛과 기력을 되찾을 수 있는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양식은 민물 양념 장어구이 정식, 매콤한 전복 낙지 돌솥 비빔밥, 능이버섯 누룽지 삼계탕으로 다채로운 한식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기력 회복에 탁월한 식재료를 중심으로 눈까지 즐거울 수 있는 건강식을 선사한다. 오크우드 멤버십 가입 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3466-7277

제주신화월드 – 중식당 성화정에서 ‘보양특선’ 선봬

제주신화월드 – 성화정-냉짬뽕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중식당 ‘성화정’은 8월 31일까지 보양 특선을 선보인다.

삼선짬뽕, 크림짬뽕, 백짬뽕 등이 인기를 끌며 ‘짬뽕 맛집’으로 등극한 데에 힘입어 계절 메뉴인 냉짬뽕을 라인업에 추가했다.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면발, 각종 해산물이 극강의 조화를 이뤄 더위로 잃은 입맛을 되살린다. 좀 더 이색적인 맛을 원한다면 대하 토마토탕면도 좋다.

토마토의 새콤함에 매콤함을 더한 국물과 입안에 착 감도는 부드러운 도삭면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제주 여름 식재료인 청귤과 초당 옥수수, 원기 회복에 탁월한 수삼과 소고기를 활용한 든든한 보양 특선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예약 문의: 1670-8800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 식도락 여름 여행 패키지 선봬

프레이저플레이스남대문 – ‘식도락 여름여행’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여름철 입맛을 돋아줄 식도락 여름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함께 1층 레스토랑 ‘퍼스트플로어’의 셰프가 엄선된 재료들로 직접 만든 보양식인 전복 삼계탕 2인과 제철 과일 3종 및 약과를 디저트로 제공하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생맥주 2잔을 포함한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숙박으로 최고의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은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3가지 타입의 247개의 모던 & 캐주얼 감각의 올데이 다이닝 First Floor, 국보 1호 숭례문(남대문)과 환상적인 서울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최상층 파노라마 라운지&바의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이다.
예약 문의: 02-2220-8888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동서양의 보양식 콘셉트의 프로모션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룸서비스 이미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다가오는 무더위 시즌을 맞아 ‘동서양의 보양식’이라는 콘셉트로 38층부터 64층까지 초고층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룸서비스 메뉴 전복삼계탕과 슈바인학센을 선보였다.

오크우드 셰프가 직접 엄선하여 더욱 신선한 전복과 HACCP을 인증받은 닭고기를 국내산 한방 재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어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육수의 풍미깊은 맛을 갖춘 전통 전복삼계탕은 임금님의 반주로 곁들여 내었다는 궁중 연회용 고급 와인 능이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크리스피한 껍질과 촉촉한 식감과 새콤한 사우어크라우트와 허브솔트로 맛을 낸 구운 야채, 모듬 소시지를 곁들여 풍성한 슈바인학센은 전 세계에 단 14개만 존재하는 트라피스트 맥주 시메이 맥주와 함께 구성하였다. 오크우드의 룸서비스 여름 시즌 메뉴는 8월까지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4만5천원부터이다.
예약 문의: 02-726-2000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수라운지 여름 보양식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수 라운지 –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무더운 여름철,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여름 보양ㄴ식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한식 ‘수 라운지’에서 입맛을 북돋아 줄 초계 막국수를 담백한 육전과 함께 담아 여름철 특선 메뉴로 준비했다. 초계 막국수는 고명을 풍성하게 담아 새콤함과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로 가격은 2만 5천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복날을 준비하기 위해 삼복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복 (7월 11일), 중복 (7월 21일), 말복 (8월 10일) 단 3일 간, 국내산 전복과 닭을 이용하여 전복 누룽지 삼계탕을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3만 3천원으로 3일간의 복날 특선 메뉴로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자.
예약 문의: 02-2090-8324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중식당 유에에서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중식당 유에 ‘보양 특선’ 선보여

송도국제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YUE)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지친 몸에 활기를 더할 보양식 프로모션 ‘유에 보양 특선’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효능이 탁월해 활력을 더하고 예로부터 약재나 보양식의 대표적인 원료로 쓰여진 각종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유에 보양 특선’(Revitalize Your Season)이다. 호텔 4층에 위치한 유에에서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다져진 중식 전문 셰프가 매시즌 새로운 코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센트럴파크를 마주한 홀과 7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돌잔치 등 각종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중식당이다.

. 메뉴는 먼저 신선한 해산물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가리비와 돌문어 냉채’를 시작으로 자연산 송이 버섯과 산지 직송 해삼에 풍미를 돋우는 알싸한 대파소스를 곁들인 ‘해삼과 송이 볶음’이 준비된다.  단백질과 비타민 A 함량이 높아 여름철에 즐기는 대표적인 보양 재료 중 하나인 장어 요리로 ‘X.O소스를 곁들인 장어튀김’이 차례로 제공된다.

메인 메뉴는 인삼과 전복을 비롯해 각종 한약재를 더해 12시간 이상 우려낸 ‘삼계 불도장’이다. 한국의 전통적으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삼계탕’에 중국의 닭 요리로 건강식으로 즐겨 먹는 ‘불도장’을 더해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은행 등 구황작물을 담아 지어낸 ‘영양 흑미밥’이 함께 제공되어 맛과 풍성함을 더했다. 후식으로는 달콤함 배를 한약재와 함께 푹 달여낸 ‘한방 배 찜’이 제공되어 기력 보충에 더할 나위 없는 특선 코스를 완성한다.

7월 1일부터 선보이는 ‘유에 보양 특선’은 3개월간 진행되며 1일 전 예약이 필수다. 프로모션 이용 가격은 1인 기준 8만5천원이고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여름을 맞아 가족 또는 소중한 사람과 건강한 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남겨 보길 바란다.
예약 문의: 032-835-10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보양식 투고 메뉴 2종 출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제주 구엄닭 보양식’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초복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제주 구엄닭 보양식’ 및 ‘초미각 한우전복 구이 보양 세트’ 등 이색 보양식 투고(To-Go)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제주 구엄닭 보양식’에 사용되는 제주 토종닭은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지명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최대 100m까지 날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날개와 근육이 발달되었으며, 특히 쫀득쫀득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유명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정에서 조리하기 까다로운 구엄닭을 호텔 한식 전문 셰프가 각종 한약재와 채소를 넣은 육수에 4시간 이상 푹 고아내 고소하고 깊은 맛의 삼계탕으로 선보인다. ASC 인증 받은 국내산 전복과 산낙지, 능이버섯 등을 함께 끓여 더 건강한 한 그릇을 완성했다. 가격은 2인용 기준 17만원이다.

‘초미각 한우전복 구이 보양 세트’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부처 마스터 셰프가 직접 정형한 샤토브리앙, 토시살 등 프리미엄 한우 특수부위와 ASC 인증 받은 국내산 전복과 수제 허브버터, 특허 받은 저염 및 저칼로리 수제 소시지 등 원기회복을 도와줄 최고급 구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2018년부터 국내 호텔 최초로 사용하기 시작한 ASC(지속가능한 친환경 수산물 인증) 인증받은 국내산 전복, 기존 소시지 대비 염도를 약 1/30로 낮춘 저염 소시지와 칼로리를 약 1/10가량으로 낮춘 저칼로리 소시지 등 특허받은 소시지 2종도 넉넉히 포함됐다. ‘초미각 한우전복 구이 보양 세트’ 가격은 29만원이다.

각각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제주 구엄닭 보양식’ 및 ‘초미각 한우전복 구이용 보양 세트’는 네이버 사전 예약으로만 주문할 수 있으며,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수령일을 지정하여 ‘그랜드 델리’에서 상품 수령하면 된다.
예약 문의: 02-555-5656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뜸부기 전복 갈비탕’부터 ‘온달’과 ‘금룡’까지 보양식 메뉴 선봬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초미각 육류 구이용 보양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최고급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여름 시즌 한정 보양식 메뉴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올 여름 새로운 보양식 메뉴로 ‘뜸부기 전복 갈비탕’을 선보인다. 뜸부기 전복 갈비탕은 명월관 고객들에게 긴 시간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탕을 메인으로, 전통적인 보양 식재료인 자연산 전복과 청정해역에서만 자라는 자연산 뜸부기를 넣어 정성스럽게 끓여 낸 요리다.

뜸부기는 진도, 완도 등 서남해안에서만 서식하는 해조류로, 각종 성인병의 치료제 역할을 하는 알긴산과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칼슘 등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최고의 식재료로 각광받는다. 남녀노소 모두의 여름 건강을 지켜줄 명월관의 뜸부기 전복 갈비탕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5만4천원이다.

조선시대 사대부 요리와 궁중음식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그랜드 워커힐의 한식당 ‘온달’은 여름철 원기 회복을 돕는 특별 메뉴와 진미삼품냉채, 삼색전, 후식을 반상으로 제공하는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소한 육수 위에 단백질이 풍부한 영계,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는 전복, 타우린이 풍부한 낙지를 올린 ‘온달 해신탕’, 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민물장어를 넣고 푹 고은 ‘민물장어탕’, 체내 독성 물질 배출 및 신진대사 촉진 효과가 있는 녹두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녹두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은 주중에만 진행되며, 가격은 5만8천원부터다.

광동식 기반의 컨템포러리 중식을 선보이는 그랜드 워커힐의 ‘금룡’은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잡은 ‘중국식 냉면’을 7월 3일부터 판매한다. 금룡의 ‘중국식 냉면’은 아롱사태를 8시간 우려 만든 진한 육수에 고객들의 입맛을 돋워 줄 해삼, 전복, 새우를 가득 올린 여름철 별미로, 오직 점심에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9천원.

또한 중국 3대 여름 진미인 북경오리를 메인으로 한 ‘북경오리 프로모션’도 있다. 단백질과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오리를 겉바속촉한 식감으로 즐기는 북경오리와 딤섬, 식사로 구성된 프로모션으로, 주중에만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3인 기준)이다.

한편 워커힐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호텔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보양식 밀키트는 ‘워커힐 민물장어 덮밥’, ‘워커힐 전복 삼계탕’, 그리고 고급 식재료인 건전복만으로 구성된 ‘워커힐 프리미엄 건전복’ 등 3종으로, 워커힐의 조리장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레시피를 통해 누구나 고품격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워커힐의 보양식 밀키트 3종은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 또는 온라인 자사몰인 ‘워커힐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민물장어 덮밥 3만2천9백원(2인), 전복 삼계탕 3만4천원, 프리미엄 건전복 25만원(165gX9 마리)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