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마이스타굿즈, 시크릿넘버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공식 굿즈 선보여

마이스타굿즈, 시크릿넘버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공식 굿즈 선보여

팬덤 '락키'와 커플 굿즈 등 공개

K-POP 팬덤 굿즈 마켓플레이스 마이스타굿즈(대표 이헌승)에서는 아이돌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의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콘셉트에 맞춘 앨범 공식 MD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이스타굿즈는 K-POP 팬덤 굿즈 마켓플레이스로 팬덤에 의해 만들어지는 선한 영향력을 기반으로, 팬과 스타 모두가 상생하는 K-POP 선순환 생태계 목표로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회사는 팬덤 굿즈 외에 스타 소속사와의 협업 포인트를 만들어 공식 굿즈를 제작해 오고 있다.  

이번 MD는 시크릿넘버 멤버들이 팬덤 락키를 생각하며 적은 손글씨 스티커를 비롯하여 포토마그넷, 키링, 금속 뱃지까지 총 4가지 굿즈로 멤버별 다채로운 구성되어 있다. 이번 굿즈출시는  그동안 시크릿넘버를 향한 애정을 전해온 팬덤 ‘락키’의 요청으로 제작된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마이스타굿즈는 글로벌 콘셉트돌인 시크릿넘버의 글로벌한 인기에 맞게 손쉬운 해외몰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특히 시크릿넘버 멤버 디타의 고향인 인도네시아는 현지 다이렉트 배송서비스도 준비했다.   

아이돌그룹 ‘시크릿넘버’도 “이번 앨범 공식 굿즈로 락키와 커플 아이템이 생기는 거라서 더 가까워지는 것 같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시크릿넘버 앨범 공식 굿즈 제작사인 에이사 대표 이헌승은 “시크릿넘버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콘셉트 공식 MD는 회사에서 추구하는 ‘팬덤에 의해 만들어지는 선한 영향력을 기반으로, 팬과 스타 모두가 상생’한다는 취지 맞는  프로젝트로 앞으로 시크릿넘버와 팬들과의 지심어린 소통에 도움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스타굿즈는 건강한 스타 콘텐츠 소비 문화를 추구하는 K-POP 팬덤 플랫폼으로 K-POP 팬덤들과 컬래버 굿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당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사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