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이 기어 전문 온라인몰(http://gear.zerogram.co.kr)을 오픈한다.제로그램 사업 확장 및 전문성을 위해 개편이 필요하다고 판단, 기어와 어패럴 라인을 분리하여 기어 전문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올 3월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의류 중심으로, 공식 스마트 스토어는 기어 중심으로 전개하며 테스트 기간을 거쳤고 본격적으로 이원화 운영을 하기 위해 기어 전문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공식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채널은 이미 각각 운영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된 기어 온라인몰은 제로그램의 기어들을 보다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로그램의 텐트, 타프, 배낭, 체어, 쿡웨어 등 백패킹 및 캠핑 관련 제품들이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재편했으며 용품 관련 콘텐츠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그램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 된 기어 전문몰에서 제로그램 기어에 대한 모든 라인을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이번 제로그램 기어 온라인몰 오픈을 맞이하여 신규 가입고객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기간 할인 혜택 제공을 하고, 특정 제품에 한해서는 한정 판매를 할 예정이다. 이는 제로그램 기어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제로그램은 가볍고 혁신적인 백패킹 장비 브랜드로 출발했고, 현재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어패럴 라인을 강화하여 기어 라인과 함께 전개하고 있다.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하며 2535세대들을 공략하고 있으며, 백패킹 입문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지속가능한 백패킹 라이프도 꾸준히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