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1,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비트, AI 로봇커피로 대학 상권 공략 강화한다 '새학기 대학생 특별 할인'

비트, AI 로봇커피로 대학 상권 공략 강화한다 ‘새학기 대학생 특별 할인’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AI 로봇커피 ’비트(b;eat)’가 대학생들의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대학교 내 비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비트가 있는 대학교 내 비트 이용자들은 할인 기간 동안 1000원대의 가격에 아메리카노와 주스를 즐길 수 있다. 경희대학교 서울점,  경희대학교 수원점, 성균관대학교 서울점, 성균관대학교 수원점, 중앙대학교점, 한양대학교 ERICA점 비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주스류는 15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 강원대학교, 경복대학교 등에서도 새학기 맞이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캠퍼스로 돌아온 학생들의 수가 급증하면서 비트의 대학상권 커피 판매 성과도 크게 성장해 오고 있다. 실제로 비트코퍼레이션의 내부 매출 집계 시스템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대학상권 내 비트의 커피 판매 매출은 큰 폭으로 오른 73% 증가를 기록했다.

특히 시험기간인 10월과 12월 두 달 동안의 매출이 하반기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또한 이 기간 도서관에서 밤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커피 구매가 급증함에 따라 야간 매출도 급증하는 경향을 보인다.

일정한 맛의 고품질 커피를 낮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비트는 지갑이 얇은 대학생들에게는 제격이다. 또한 도서관을 밤새 이용하는 학생들에게는 언제든 졸음을 쫓을 수 있는 24시간 무인 커피 매장이 절실하다. 이처럼 대학교는 비트 커피에 대한 수요가 높고 이용자들의 필요에 잘 부합하는 상권이기 때문에 꾸준한 매출이 이뤄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비트코퍼레이션의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대학 상권은 지난 해 비트 커피 판매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한만큼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비트의 장점이 수요와 잘 맞물린 대학 상권 공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 로봇커피 비트는 24시간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미래형 카페로 샵인샵, 오피스카페, 아파트 커뮤니티, 철도역사 등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서울, 경기, 대전, 제주 등 전국 각지에 빠르게 진입해 매장 수를 확대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