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6,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식 개최 '두 달간 170만명 방문'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식 개최 ‘두 달간 170만명 방문’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 지난 10일 공식 개점식을 개최했다.

10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 열린 개점식에서 HDC아이파크몰 김대수 대표이사(좌측 네번째), 이인영 국회의원(좌측 다섯번째), 문헌일 구로구청장(좌측 여섯번째)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식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아이파크몰 김대수 대표는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식 환영사에서 “용산의 발전과 함께 성장 해온 아이파크몰이 고척에서도 지역 상권의 번영과 성장을 함께 이뤄 나가고자 한다” 라고 전하며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역 주민의 생활, 문화의 중심지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 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10일,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식을 마친 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윤녹규 지점장의 안내를 받으며 고척점 내부를 둘러보는 시간 가졌다.

이에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우리 구로구는 계획된 주거, 각종 생활편의 시설이 어우러져 주민들이 거주하고 싶은1순위 지역, 서울 서남권의 생활 및 쇼핑ㆍ여가의 중심도시로 변모했다” 라며 “아이파크몰 고척점의 개점으로 인해 더욱더 활기차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될 것을 확신하며 구로구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답했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용산점의 메인 슬로건인 ‘어반네이쳐’와 동일하게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구현 하고자 천장에 슬레이트 구조물을 쓰지 않고 노출 콘크리트 구조로 설계해 환경쓰레기 배출을 최소화 했으며, 고척점 내부에 자연을 담은 연출물을 곳곳에 배치해 친환경 쇼핑몰의 분위기로 꾸몄다.

또, 고객이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메인 주 동선을 넓게 배치를 하였으며, A동-라이프스타일, B동-영&트렌드, C동-패밀리&키즈 D동-F&B 맛집으로 특화 해 MD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지난 해 12월 오픈 해 일 평균 2만 5000명이 찾아오고 있으며 두 달 만에 누적 방문객수 170만명을 넘어섰다.

이날 열린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식 행사는 문헌일 구로구청장, 이인영 국회의원,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 그리고 서울시의회, 구로구의회 의원단 및 지역 내 관계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마쳤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