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박성주)이 만든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12월 10일 롯데 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올해 마지막 특가로 판매했다.
이번 방송은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15시 10분부터 75분 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흡입과 물걸레가 동시에 가능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5프라임을 올해 최대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었다. 또 최대 1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데, 월 1만 7천여 원의 금액으로 최신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혜택과 추첨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 대상 제품인 G5프라임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6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그 기간 동안 세번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다.
여러 기능의 점검과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탑재된 로봇 제어 소프트웨어가 더 안정적으로 구성이 되었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가격 대비 우수한 기능은 이미 여러 차례 홈쇼핑 매진과 네이버의 높은 평점등으로 아이클레보 제품 중 가성비가 가장 큰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대표로봇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사이다.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되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