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6,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프라임 6만대 돌파 기념 롯데홈쇼핑 올해 마지막 방송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프라임 6만대 돌파 기념 롯데홈쇼핑 올해 마지막 방송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박성주)이 만든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12월 10일 롯데 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올해 마지막 특가로 판매했다.

이번 방송은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15시 10분부터 75분 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흡입과 물걸레가 동시에 가능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5프라임을 올해 최대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었다. 또 최대 1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데, 월 1만 7천여 원의 금액으로 최신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혜택과 추첨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 대상 제품인 G5프라임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6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그 기간 동안 세번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다.

여러 기능의 점검과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탑재된 로봇 제어 소프트웨어가 더 안정적으로 구성이 되었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가격 대비 우수한 기능은 이미 여러 차례 홈쇼핑 매진과 네이버의 높은 평점등으로 아이클레보 제품 중 가성비가 가장 큰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대표로봇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사이다.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되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