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아웃도어(대표 이종훈 이상훈)이 전개하는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에서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이 지난 오픈 한달만에 11월 매출 1억원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제로그램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은 지난 10월 27일 정규 매장으로 오픈했으며, 오픈 당시에도 백화점 입점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보이며 좋은 출발 신호를 보였다. 매출은 용품보다는 의류 비중이 70% 가까이 큰 부분을 차치했으며 작년 봄 의류 런칭 이후 첫 월 매출 1억 원 매장 탄생이다.

제로그램은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답게 “‘Save Earth Save Us’라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에서 더 나아가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이제 막 아웃도어를 시작하는 비기너를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과 함께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백패킹 문화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그램에서 2022년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그램 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19만원 상당의 브룩스 그라운드 쉘터와 여행상품권 50만원, 네버마인드 캠핑 슈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