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트윈폴콘(대표 도광록)의 감성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심플레이스(SIM PALCE)’가 지난 11일 경기도 포천에 1호점을 오픈했다. 심플레이스 1호점은 도심 생활에서 벗어나 숲 속에서의 힐링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총 180평 규모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문을 열었다.
심플레이스(SIMPLACE)는 SIM(마음 心)과 PLACE를 합성한 이름으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편안한 마음을 갖고 잠시 쉬어 가는 장소로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콘셉트처럼 외관부터 숲 속의 농가를 연상시키고, 내부 또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휴식을 느끼기에 충분한 공간 디자인을 구현해 눈길을 끈다. 커피 또한 최고급 커피만을 엄선해 차별화된 테이스트를 제공하고, 이와 같은 심플레이스만의 블렌딩 커피는 물론 루이보스 특유의 깊은 향미에 베리류를 더해 과즙의 풍미를 살린 블루베리 루이보스티 종류도 대표 시그니처 음료로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 사람들의 각기 다른 취향에 맞게 더욱 다양한 커피와 차 종류를 갖추고 있다.
심플레이스의 베이커리 부분은 갓 구은 15여 종의 베이커리를 매일 선보여 신선하고, 맛이 뛰어난 점이 장점이다. 대표 메뉴로는 천연발효종을 이용한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호밀을 사용한 ‘사과 깜빠뉴’, 코 끝에 전해지는 알싸한 양파향과 고소한 크림치즈가 더 해진 ‘양파 홀 브레드’, 땅끝 해남의 바닷바람이 키운 최상급의 고구마를 사용한 ‘해남 고구마빵’, 공주 알밤의 맛이 살아 있는 ‘공주밤 식빵’ 등이 있다.
이들은 모두 엄선 과정을 거친 품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고급 베이커리의 맛을 제대로 제공하고 있다.이 밖에 심플레이스는 매일 공급받는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심플레이스는 포천 1호점에 이어 청주점을 오픈해 두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조만간 담양점과 김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위시트윈폴콘은 앞으로 전국 어디서나 심플레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방 곳곳에 지점을 오픈해 전국망을 형성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