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3,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G마켓, 신선식품 전용관 ‘GFresh’로 제철식품 선보인다

G마켓, 신선식품 전용관 ‘GFresh’로 제철식품 선보인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8월 5일까지 ‘GFresh 원두막 가는 날’ 기획전을 열고, 싱싱한 제철 식품들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햇농산물, 산지직송 수산물 등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무료 배송 서비스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우선 매일 대표 제철 과일을 한 가지씩 선정해 특가 판매한다. 7월 31일에 ‘포도’를 선보이는데, ‘보령장터 사현포도’를 55% 할인해 9,900원(2kg)에, ‘영동 공중부양 포도 캠벨’을 41% 할인해 1만2,900원(1.5kg)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서 8월 1일은 ‘자두’를, 8월 2일은 ‘사과’를, 8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수박’과 ‘메론’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남 무화과와 곡성 찰옥수수, 단양 마늘, 함평 밤호박과 양파, 정읍의 햇 귀리 등 국내에서 생산한 햇농산물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로얄사이즈 흑산도 오징어 3마리’(1만3,500원), ‘통통 참소라 1kg’(9,900원) 등 싱싱한 제철수산물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2만명에게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할인쿠폰을 선착순 1만명까지 한 장 더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ID 당 하루 1회씩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GFresh’를 검색하면 된다.

G마켓 식품 담당 조경실 매니저는 “무더위에 채소와 과일 가격이 오르고 있어 이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지친 입맛을 살려줄 제철 과일과 햇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기획전은 농수산물, 축산물 및 지역 특산물 등의 신선식품을 G마켓의 검증을 거쳐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신선식품 전용관 ‘GFresh(G프레쉬)’ 제품들로 구성했다. 제품 하자가 있을 시 무료반품 서비스도 지원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