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남주바이오’가 가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김남주바이오는 14일에서 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식품매장, 24일에서 다음달 2일까지 강남점 내 단독 매대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그 동안 고품질 유기농 원료의 사용으로 할인 판매가 전무했던 김남주바이오의 모든 제품을 한시적으로 1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큰 일교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온 가족의 면역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김남주바이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수험생 기억력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통通’과 환절기 비염 예방에 좋은 ‘달達’을 선보일 예정. ‘통通’은 은행잎추출물과 나이아신 등 주원료와 엄선된 식물원료를 포함해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달達’은 프로로폴리스가 함유돼 항산화 기능 개선을 돕고, 식물혼합추출물이 들어 있어 담습 제거에 탁월하다.
이 외에 ‘자임혈血’, ‘원삼칠原三七’ 등 건강의 뿌리가 되는 혈액 생성과 면역기능을 개선하는 제품과 장내 균총 정리는 기본, 소화기관 토탈케어를 위한 ‘청락토腸’ 등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품 샘플 및 건강 체크리스트가 들어있는 건강노트, 손소독제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남주바이오는 수천 년 전통의 동양 의약과 현대적인 서양 의약의 장점이 융복합된 새로운 개념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창업주인 김남주 회장은 한국 약사, 중국 중의사ㆍ중의약 박사, 미국 오리엔탈 메디슨 닥터까지 3개국 면허를 가진 의약 전문가다.
김남주바이오의 모든 제품은 다수의 한약재가 방제학 이론에 따라 식물혼합추출물 형태로 배합되어 있으며, 김남주 박사의 50여 년 이상 축적된 임상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다. 생약과 한약재를 특별한 제조 방식과 배합비율, 원료 등으로 품질을 인정받으면서 지난 20여년 간 전국의 제휴 약국 상담을 통해 판매돼 입소문만으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까다로운 식품검사 기준을 통과했고,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 시설에서 엄격한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김연정 김남주바이오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원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특별 프로모션으로 기획하게 됐다” 며 “엄선한 천연물 생약과 한약재를 효율적으로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근본적인 건강회복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남주바이오의 제품은 전국 1000여개의 제휴 약국에서 약사 상담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