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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바스튜디오, 22 F/W 시즌 타이틀 ‘ROCK IS DEAD’ 컬렉션 선보여

비바스튜디오는 몸에 잘 맞는 실루엣을 유지하며 편안함과 동시에 캐주얼 함을 잃지 않는 옷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시대의 상황 혹은 이념을 의식하지 않고 디자인의 독립성과 순수를 지니기 위해 고민하며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 꾸준히 협업하여 제약 없는 스타일을 보여지는 브랜드이다.

비바스튜디오 22 F/W의 시즌 타이틀은 ‘ROCK IS DEAD’다. 20세기와 21세기의 과도기, 락 문화가 시들해지던 2000년대 초반의 배경에서 영감받아서 전개하게 되었다.

값비싼 브랜드, 실용적인 스포츠 웨어에 상관없이 마음 가는 대로 입고 즐기며, 어떤 것에도 방해받고 싶지 않은 그들의 반항적인 문화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은 익숙한 아이템에 해체주의적 해석을 통해 웨어러블하지만 다양한 디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다. 전체적인 아이템들을 다운 톤으로 구성했으며, 커팅 디테일과 데미지 디테일로 거칠지만 매력적인 룩을 전개한다.

이번 22FW 컬렉션은 인스타그램과 온라인 매거진 등 다양한 매체에서 8월 24일부터 컬렉션 룩북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와 페이브먼트 플래그쉽 스토어, 무신사, 29cm에서  발매기념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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