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 샴푸 위에 나는(I AM) 샴푸!
지난 7월 29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분더샵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 이하 아이엠)의 런칭 행사가 열렸다.
행사장에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가수 비비(BIBI)가 방문해 축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행사장을 둘러보며, 아이엠 제품을 체험해보며 사진도 찍는 등 비비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함께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행사장을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자체적으로 런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인 아이엠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탈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든 헤어 제품은 자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두피 환경 개선 특허 소재’와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되는 ‘유황 특허 성분’을 주 원료로 하며, 특히 샴푸는 임상 시험을 통해 탈모 증상 개선(탈락 모발 수 개선율 68%. 두피 유분기 개선율 90.1%, 두피 각질 개선 및 두피 가려움 개선 등)을 입증했다.
또한, ‘아이엠 샴푸(나는 샴푸)’, ‘아이엠 트리트먼트(나는 트리트먼트)’ 등 직관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이름으로 젊은 층을 공략한다. 여기에 성분과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탈모 샴푸의 기능성만을 강조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뛰는 샴푸 위에 나는 샴푸’, ‘향이 나는 샴푸’, ‘거품이 잘 나는 샴푸’ 등의 언어 유희를 통해 재미와 차별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엠은 샴푸 2종, 트리트먼트, 토닉 등 총 4종 제품을 출시되며, 브랜드 공식몰 아이엠(www.iam.co.kr)을 비롯해 에스아이빌리지, 쓱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