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CJ온스타일 라이브쇼, 신규 콘텐츠 커머스 런칭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신규 콘텐츠 커머스 런칭

CJ온스타일이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2일 첫 방송했다. 이날 화제의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을 독점 판매했다. 제품 개발 과정 및 사용 방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에 공개했다.

올해 CJ온스타일은 고객과 협력사의 전폭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를 올해 본격 확대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충분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협력사는 콘텐츠와 라방을 연계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어 모두 윈윈이다.

이번 ‘초아로운 오호라’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의 전문성을 인정한 ‘카카오’와 ‘오호라’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브티나는 생활’ 등 기존 CJ온스타일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는 CJ ENM 엔터테인먼트ㆍ커머스 양 부문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나 ‘초아로운 오호라’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을,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담당하는 방식이다.

‘초아로운 오호라’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4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패션ㆍ뷰티 분야에서 센스있는 감각을 보유한 ‘초아’가 직접 출연하는 리얼리티 형식의 콘텐츠다.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할 예정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 개발 전 과정을 담았다. 초아가 상품 콘셉트ㆍ디자인 회의ㆍ샘플 테스트 외에 고객 이벤트 준비에까지 나서는 모습을 이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초아로운 오호라’ 라이브커머스는 5월 2일 저녁 8시에 처음 방송된다. SNS에서 화제 아이템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제품이 자사 온라인몰 외 채널에서 판매되는 경우는 CJ온스타일이 처음이다. 이날 판매 상품인 ‘오호라’ ‘초아 에디션’은 여름 시즌에 20~50대 폭넓은 연령대가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CJ온스타일은 방송에서 다양한 네일ㆍ페디 세트를 특별 혜택가에 선보이며, 쇼핑 축제 ‘온스타일 락페스타’와 연계해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CJ 온스타일 배진한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은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과 상품 운영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라며,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오랜 기간 다져온 유통ㆍ방송 분야 강점을 통해 협력사와 고객의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