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재 5개의 힐튼 호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이 11일부터 15일까지 최대 30% 객실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플래시 세일 (Spring Flash Sal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4월 11일(월) 오전 10시부터 4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각 호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된다. 기본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무료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힐튼 멤버십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 멤버라면 추가 5%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2022년 4월 13일부터 2022년 9월 30일까지. 투숙일로부터 2일 전까지 예약 변경이 가능하며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하다. 투숙일 변경이 가능하므로, 5월 가정의 달이나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 호캉스 또는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이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세일 기간을 이용해 미리 경제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해 두는 것이 좋다.
만약, 6월 30일 이전에 호텔 객실은 물론 식음업장까지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무료 멤버십 ‘힐튼 아너스’ 가입은 필수다. 6월 30일까지 ‘라이크 어 멤버’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식음업장 이용 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 자세한 내용은 힐튼 아너스 웹사이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4월부터 시그니쳐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개장, 온수풀로 운영하며 봄맞이 호캉스 고객 잡기에 나섰다.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와 별도의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는 루프톱 수영장은 호텔의 모든 투숙객이 별도 입장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힐튼 가든 인 호텔 2층에 위치한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비스트로>에서는 5월 31일까지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특급 호텔 셰프가 엄선해 준비한 50여 가지 메뉴의 특선 뷔페를 점심 2만원대, 저녁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