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정보 플랫폼 잡플래닛(대표 황희승∙윤신근)이 ‘프라이빗 채용관’ 런칭을 기념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이빗 채용관 런칭 기념 이벤트 참여는 잡플래닛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내 프로필’을 작성한 다음, 작성한 ‘내 프로필’ 이미지를 캡쳐 후 이벤트 참여 설문 제출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에 총 80명을 추첨해 60계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3일 잡플래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매월 400만명 이상의 인재들이 방문하는 잡플래닛은 방대한 기업 정보DB를 바탕으로 평점 3.0 이상 우수 기업들의 채용 공고만을 필터링해 보여주는 구직자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채용 서비스인 ‘프라이빗 채용관’을 선보였다.
이제는 기업 뿐만 아니라 구직∙이직자 또한 기업에 대한 정보 검색은 사전에 필수적으로 한 뒤, 본인에게 해당 기업이 맞을지 확인한 후에 지원하는 방식이 만연해졌다. 이에 잡플래닛이 ‘프라이빗 채용관’을 통해 면접 후기부터 기업 리뷰, 연봉, 복지 정보, 채용 지원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며 전면 지원 사격에 나섰다.
‘프라이빗 채용관’ 채용 공고를 통해 지원하고 최종 합격해 3개월 이상 근무할 경우 총 200만원의 합격 축하금이 지급된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프라이빗 채용관 런칭을 기념해 회원들이 개인의 성향에 맞는 좋은 기업으로 이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