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2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원두데일리, 부산 대표 스페셜티 기업 '모모스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입점

원두데일리, 부산 대표 스페셜티 기업 ‘모모스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입점

오피스 대상 커피 원두 및 커피 머신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를 운영하는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전주연씨가 속한 모모스커피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블렌드 커피 3종이 입점한다고 15일 전했다.

2019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전주연씨와 월드 컵테이스터스 챔피언 추경하씨가 소속된 모모스커피는 부산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기업이다. 현재까지 세계 챔피언을 2명이나 배출한 회사는 전 세계를 통틀어 이 곳이 유일하다.

최근에는 영도에 옛 조선기자재 창고 자리를  개조해 커피에 관련된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로스터리 및 커피 바를 오픈했으며, 항온항습시스템을 갖춘 생두창고부터 생두 자동이송 시스템이 갖추어진 로스터리에서 로스팅, 추출, 포장 등 커피 유통과정 전체를 볼 수 있는 세계적인 커피 공간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원두데일리는 모모스커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원두 빈의 종류와 퀄리티를 한층 강화했다. 현재 원두데일리가 제공하는 원두 종류는 약 200여 가지로, 프릳츠커피, 커피리브레, 테일러커피, 빈브라더스 등 국내외 유명 로스터리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이번 제휴로 원두데일리 가입 기업들은 이 달부터 모모스커피를 맛볼 수 있다. 입점된 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에스쇼콜라’ , ‘ 프루티봉봉’과 신규 런칭한 블렌드 ‘부산’ 총 3종이다. 특히, 편안한 산미톤의 부드러운 커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산’은 모모스커피에서 새로 런칭한 신규 블렌드로 원두데일리가 추천하는 이 달의 원두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원두데일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5일부터 한 달간 이벤트를 신청한 기업 선착순 50곳과 기존의 원두데일리 오피스 고객들에게 ‘모모스커피 부산’ 블렌드를 200g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매주 색다른 원두를 즐기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모모스커피를 지정한 곳에는 추첨을 통해 큐레이션 카드와 함께 모모스커피의 선물세트인 스테이셔너리 1세트와 드립백 선물 2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모모스커피 정주은 이사는 “오피스 구독 서비스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본사가 부산에 위치한 만큼 원두데일리를 구독하고 있는 전국의 기업들에게 모모스커피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가진 직장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커피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프링온워드 정새봄 대표는 “오피스 고객들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까지 찾아가 원두데일리의 커피 머신을 통해 테스트를 거쳤기 때문에 맛과 품질을 보증한다”며 “이번 협약으로 원두데일리 서비스를 이용 중인 서울, 경기 직장인들은 부산의 명물 모모스커피를 사무실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두데일리는 ‘사무실에서 마시는 유명 카페의 커피’라는 콘셉트로, 오피스 커피 구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현재 삼성생명, 교보생명, GS건설 등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약 650여 기업이 원두데일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