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전속모델 손예진과 함 한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 화보의 메인 테마는 ‘행복을 위한 여정’ (JOURNEY FOR HAPPINESS)이다.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전속모델 손예진이 햇살이 쏟아지는 어느 날, 그녀만의 힐링 장소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를 입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한편의 영화처럼 담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비즈니스라인’과 ‘스포츠캐주얼라인’의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비즈니스라인은 루프탑 등에서 수아레(Soirée)를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고 밝은 표정과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자켓이나 코트를 점퍼형으로 해 좀 더 캐주얼하게 했고, 데님은 가벼운 소재를 활용했으며, 블라우스의 패턴 다양화, 와이드핏 팬츠 등 산뜻하고 투명한 컬러의 상품들을 선보였다.
또 다른 스포츠캐주얼라인의 사진은 심플하고 모던한 배경에 스포츠티한 손예진의 포즈 연출로 비즈니스룩과 차별성을 두었다. 이번 시즌 스포츠캐주얼은 골프 등 스포츠캐주얼을 늘렸고, 야자수 선인장 악어 등 이국적 아이템들을 팝아트적이고 입체적으로 표현한 옷을 선보여서 그 매력을 높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이번 시즌 손예진님과의 화보에서 보듯 일상에서 가장 빛나는 패션 브랜드로, 특히 코로나19 시기에 즐거운 삶과 활기찬 에너지를 주는 캐주얼로 한층 돋보인다”면서 “가성비와 트렌드한 대한민국 No.1 여성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자의 행복 디자인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예진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서른,아홉’으로 국내외 팬들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최근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3월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대세 배우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