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20,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버커루,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새로운 메뉴얼 적용해 오픈

버커루,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새로운 메뉴얼 적용해 오픈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2021년 WINTER 시즌을 맞아 새로운 매뉴얼을 적용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버커루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버커루의 오랜 장인정신을 담은 ‘아뜰리에(Atelier)’ 테마를 주제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마치 ‘장인들의 작업장’과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또 기존에 사용되지 않았던 우드와 철판을 활용하여 프리미엄한 빈티지 감성을 표현했고,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매장 분위기를 완성했다.

버커루는 다가오는 11월 말 리뉴얼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도 새로운 매뉴얼을 적용할 예정이며, 전반적인 버커루 매장 분위기 개선을 위해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이러한 변화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오프라인 유동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버커루는 새로운 매장 매뉴얼을 비롯해 상품, 마케팅 등 다양한 변화들을 보여주고 있다.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리사이클링 소재, RDS 다운 충전재, 에코퍼 등 지속가능한 패션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소비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라이징스타로 불리는 배우 최예빈, 손현우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최근 2021 미스터인터내셔날 코리아 우승자인 모델 한정완과 함께 미니 화보를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