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문화의 아이콘 컨버스(CONVERSE)가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의 에센셜(ESSENTIALS)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피어 오브 갓을 탄생시킨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가 ‘피어 오브 갓’ 에센셜 라인을 통해 세심하게 선택한 소재, 컬러 팔레트, 절묘한 디자인으로 컨버스의 척 70를 새롭게 해석했다.
제리 로렌조는 브랜드가 틀 안에 갇히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여러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을 하며 스니커 시장에서 두터운 팬을 가지고 있다.
이번 콜렉션에서 제리 로렌조는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랩 어라운드 신발 끈, 유기 캔버스 어퍼와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한 레더 텅, ‘ESSENTIALS’ 힐 로고 등 전혀 예상치 못한 디테일 요소들을 통해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접근 방식으로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머스트 해브 스니커즈를 탄생시켰다.

컨버스 X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척 70’는 오는 4월 13일에 발매되며,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는 드로우 방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드로우 응모 기간은 4월 10~13일 까지로 4월 14일 당첨자 발표 및 구매가 이루어진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내추럴 아이보리 컬러로 출시되며 그레이 컬러는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 (www.converse.co.kr) 에서만 단독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