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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엔이바이오 ‘닥터스터치’ 일본 메루카리 공식 입점

줄기세포 엑소좀 기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스터치(Dr’s Touch)가 일본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메루카리(Mercari)’에 공식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이번 입점은 현지 유통 파트너사 아이오더(I-Order)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이뤄졌으며, K-뷰티에 대한 일본 내 지속적인 수요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닥터스터치는 삼성서울병원 뇌졸중센터에서 스핀오프한 바이오 벤처기업 에스엔이바이오(S&E Bio, 대표 오영방)의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인체제대와튼젤리줄기세포 배양액 및 엑소좀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제품을 기반으로 피부 재생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번 메루카리 입점은 일본 소비자들에게 보다 높은 접근성을 제공하고, 과학 기반의 K-뷰티 브랜드로서 닥터스터치의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다. 메루카리는 월간 활성 사용자 수 23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일본 최대 규모의 C2C 플랫폼으로, 신제품 유통 채널로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플랫폼이다.

아이오더는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한국 브랜드의 현지화 및 유통 전략을 지원하며 수출 확장의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닥터스터치는 아이오더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 응대, 배송 시스템, 현지 마케팅까지 일본 소비자 친화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에스엔이바이오는 일본은 K-뷰티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핵심 시장으로, 메루카리 입점을 통해 일본 고객들에게 닥터스터치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경험하게 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아이오더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까지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닥터스터치는 이번 입점을 기점으로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과 일본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개발을 강화해 일본 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나아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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