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1,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낫포너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

낫포너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

엔에프엔디(대표 김준성)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낫포너드(NOT4NERD)’가 6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는 오픈 당일, 오픈런 행렬을 비롯해 매장을 방문하려는 고객들의 긴 대기줄이 영업 시간 내내 이어졌으며, 목표 매출의 200% 초과 달성이라는 기록적인 실적도 올렸다.

또한 낫포너드는 이번 매장 출점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 확보에 나선다. 낫포너드의 온라인 유통 주요 고객이 20대 남성들인데 반해, 오프라인에서는 여성들과 외국인 고객들의 매출이 전체의 절반에 달했다. 이는 보다 폭넓고 다양한 고객층으로 확대할 수 있는 잠재력과 시장 확장의 가능성을 입증하는 결과였다.

또한, 낫포너드는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유통망의 확대와 글로벌 진출로 브랜드의 성장 기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올해 서울 한남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2025 FW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 4분기에는 중국과 대만, 일본 시장에도 진출해 해외 시장 판로도 개척할 예정이다.

특히, 일본의 경우, 알파 인더스트리와 스투시, 쇼트, HUF 등을 유통하는 ‘TSI 홀딩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끝내고 테스트 전개도 확정 지었다. ‘TSI 홀딩스’는 스트리트 패션의 명문 유통사로 불리는 만큼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과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보하고, 시장 확장에도 더욱 공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낫포너드 관계자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간의 다양한 감정과 자유로움을 반항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낫포너드만의 정체성과 미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낫포너드만의 커뮤니티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