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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즈나브르 AZNAVOUR

브 랜 드: AZNAVOUR
전 개 사: 지엔에이트레이드코리아
대 표 자 명: 정대욱
주 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시장6길 34 2층,3층
회 사 연락처: 02-1566-0923
홈 페 이 지: www.aznavour-paris.com

브랜드 소개
아즈나브르는 1975년 금형 제작소에서 출발해 2000년 패션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로 론칭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머리 위의 작은 예술’을 슬로건으로, 장인정신과 친환경 소재(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를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핸드메이드 제작 공정을 통해 매년 트렌디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탄탄한 내구성과 더불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도록 제작했다.

이 브랜드는 온라인 판매와 온라인면세점 입점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지속 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아즈나브르는 단순한 헤어핀이 아닌, 정성과 예술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2025 SS 시즌 아즈나브르는 ‘플라워와 헤어 액세서리의 조화’를 테마로 대대적인 변화를 꾀한다. 상품 측면에서는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소재로 친환경성을 더욱 강화하고, 플라워패턴과 모티프라는 브랜드 자체패턴을 활용한 디자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유통 전략은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지그재그 등의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마케팅은 Z세대 타깃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며, 무신사와 함께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PRODUCT
CONCEPT : 플라워패턴과 모티프라는 브랜드 자체 개발 패턴을 활용한 헤어 액세서리, 친환경 소재와 핸드메이드 장인정신의 결합

TARGET : 20~40대 여성, 트렌드와 품질을 중시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

MAIN ITEM PRICE :
· 꼬임 올림머리 집게핀 : 31,500 원
· 블루플라밍 트리앙 Ⅱ 헤어집게핀 :24,500 원
· 모티프 르비에 집게핀 : 36,000 원

Place
현재 유통망 : 온라인 중심으로 전개 중이며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신세계온라인면세점

PROMOTION
2025 SS 시즌 마케팅은 Z세대 중심의 SNS 인스타그램과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차별화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클래식하지만 부드러운 여성미를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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