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솔루션 전문 스페이스플래닝이 시공한 비즈니스 콘텐츠 호텔 ‘워커스 호텔 by 아늑 안산점’을 안산 상록구 인근에 오픈 소식을 전했다.
워커스 호텔은 스페이스플래닝의 지주회사 더휴식의 새로운 브랜드 호텔로, 기존 비즈니스호텔들이 숙박의 기능 외에 실제로 비즈니스 업무에 용이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아쉬웠던 부분들을 완벽하게 보완해 비즈니스 콘텐츠가 접목된 호텔이다.
스페이스플래닝이 시공한 워커스 호텔은 ‘일 하는 사람들의 호텔’이라는 슬로건을 지향하며 로비 라운지부터 공유 오피스와 같이 간단한 업무가 가능한 간이 테이블과 도서 대여 서비스, 셀프 런드리 서비스, PC 이용 및 미니 음료바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 타입 또한 비즈니스 컨셉에 맞춰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미팅룸’은 스페이스플래닝이 파티룸을 시공했던 레퍼런스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파티룸 형태에 비즈니스를 접목한 객실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넓은 거실 공간과 다이닝 공간, 호텔 부대시설에서 만나볼 수 있던 헬스장과 사우나 공간을 객실 내에서 모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공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 외 마주 보는 테이블과 다이닝 소파를 비치해 오피스 카페테리아를 연상시키는 포커스 룸, 동시에 2인이 데스크를 사용해도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프라이빗 데스크 룸과 핫데스크 룸, 고사양 PC가 비치된 2PC 룸, 콤팩트 하지만 알찬 사무 공간을 제공하는 스탠다드 트윈룸 등이 있어 비즈니스 상권이 발달한 안산 상록구 일대에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워커스 호텔 1층에는 호텔 콘셉트과 부합하는 오피스 콘셉트의 커틀릿 F&B 브랜드 ‘커틀릿 오피스’가 입점돼 룸서비스까지 함께 제공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페이스플래닝이 시공한 이번 워커스 호텔은 기존에 시공했던 아늑호텔, 콩나물 호텔 등과 색다른 비즈니스 콘텐츠 호텔을 선보이면서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 호텔 시공을 선보일 것으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