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SPA브랜드 부문 1위, 아동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해 대한민국을 밝게 빛내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어워드로 탑텐과 탑텐키즈는 국내.외 SPA브랜드 중 최고점을 받아 브랜드 대상 1위 자리를 굳건히 다졌다.
탑텐은 ‘좋은 옷, 좋은 생각으로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 는 굿웨어 (Good wea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매시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연구하고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고 있다.
2023년은 쿨에어, 온에어, 밸런스 언더웨어, 밸런스 애슬레져 등을 중심으로 코어 아이템을 강화하였으며 FW시즌은 편안함을 기본으로 한 베이직 아이템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영앤힙 스타일까지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탑텐키즈는 트렌드를 반영한 베이직 아이템을 기반으로 연령대별로 스타일을 세분화하였으며, 애슬레져 라인인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를 통해 고객들의 취향과 안목을 만족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있다. 이와 함께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온라인 등 도심과 지방까지 넓은 유통망을 확보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좋은 옷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탑텐 관계자는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계층과 세대를 초월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것이여, 고객가치 경영을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서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탑텐은 2023년, [바다야 아프지마]캠페인 영상을 통해 제주바다 환경보호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담았고 문화재청과 [지금, 이순간을 담다] ‘순간캠페인’으로 대한민국 자연유산 명승의 가치를 알리고 보존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탑텐키즈는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한국전력공사와 함께 에너지 절약 습관 캠페인 등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 이슈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탑텐은 경북포항지진, 강원산불, 소방관, 코로나 19의료진, 독도사랑본부, 서울수해지역, 충북경북수해지역 등 국가재난상황에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이어나가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ESG기업 경영으로 친환경 소재개발과 재생원사 사용 등 가치소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