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봄 시즌에 맞춰 입점 브랜드와 함께 ‘봄 세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타임테라스 동탄, 타임스트림 신림 등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패밀리’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먼저, 타임스퀘어에서는 주요 패션과 생활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FIFA1904’는 신규 회원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하며, 전 구매 고객에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4월 16일까지,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프레드페리’는 간절기 상품을 40% 인하하고, 컨템퍼러리 브랜드 ‘커버낫’은 봄 상품을 20% 세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양말을 증정한다. 또한 ‘플랫폼플레이스’는 4월 9일까지 세인트제임스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및 미니백을 준다.

디퓨저 전문 브랜드 ‘레스트인네이처’는 신규 향 ‘더 윌마’ 출시를 기념해 더 윌마 라인 제품에 한해(섬유 스프레이 20ml 제외) 20%를 세일한다.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일부 품목을 30% 세일하고, 회원 고객에 한해 에델바이스 데일리세럼 컨센트레이트 50ml와 인텐스 스무딩 크림 50ml 또는 데일리 크림 50ml를 증정한다.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일부 오틱스 제품 구매 시 20%,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멤버십 고객에게는 5%를 인하해 판매한다.
동탄신도시에 자리한 타임스퀘어의 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에서도 4월 한달 간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4월 9일까지, 미드 세일 행사를 열어 봄/여름 신제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제공한다.
4월 한달 간,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신제품을 최대 40%, ‘후아유’는 인기 봄 가디건을 최대 30% 인하하며, ‘폴햄’은 신제품을 1+1에 구매할 수 있다. ‘탑텐키즈’는 S/S시즌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베이직 반팔 티셔츠를 3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을 함께 증정한다.
애플 체험형 스토어 ‘프리스비’는 MAC 전 제품 7%, iPad 전 제품 5%, 동시 구매 시에는 애플케어 서비스에 20%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가구ㆍ생활잡화 브랜드 ‘모던하우스’는 순면 100%의 피그먼트 침구를 2만원 인하해 2만9000원에 판매하며, 베개 커버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은 5월 9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하는 무지 위크(MUJI WEEK)를 연다.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에서는 개인 레슨과 듀엣 레슨 10회를 각각 66만원과 100만원에 제공하며, 그룹 10개월 등록 시 8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신림동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의 영 컨텐츠 쇼핑 플랫폼 타임스트림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나이키 닷컴과 동일한 할인가를 적용해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나이키 앱을 다운받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미드 세일 행사로 최대 40% 세일한다.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는 1+1행사를 열어 한달 용 팩렌즈(컬러렌즈) 1팩 구매 시, 1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글로벌 에코 ‘더샘’ 또한 네추럴 마스크 시트와 디어마이풋 필링 세트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하며, 더샘 헤어 제품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은 봄,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타임스퀘어, 타임테라스, 타임스트림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마련한 따뜻한 혜택을 받아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